다샵 프리미엄 선풍기 안전망, 하이캣(블랙)

다샵 프리미엄 선풍기 안전망, 하이캣(블랙)

다샵 프리미엄 선풍기 안전망, 하이캣(블랙) 로켓배송

상품리뷰(6298)

★★★★☆

3,220원

*상품의 가격, 상세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단 최저가보기 버튼을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쿠팡상품번호: 4652686 – 104386122


* 다샵 프리미엄 선풍기 안전망, 하이캣(블랙) 제품의 실사용 후기입니다.
* 본 상품에는 (6298)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2021-09-04 기준)

다샵 프리미엄 선풍기 안전망, 하이캣(블랙) 실사용 리뷰

★★★★★ 2021.07.27

빨리 씌우고 싶어서 밤에 애기 재우고 선풍기 닦고 대충말리고 휴지로 물기 없애고 바로 안전망 씌였어요! 아기가 이제 앉고 사물에 관심 보이고 하는데.. 선풍기에 관심을 가져요… 앉아서도 쳐다보고.. 엎드리거나 누워있으면 빙글 빙글 돌아서 선풍기 옆으로가고… 근데 며칠전에 누워서 선풍기를 만지는거에요.. 조금만 팔이 길었으면 조금만 몸을 세웠다면.. 상상하기도 싫네요..그래서 바로 선풍기 껐는데.. 솔직히 선풍기 안틀수도 없고.. 저는 겨울에도 선풍기로 마리 말리는 사람이라.. 선풍기 없이 못사는..1인으로.. 바로 커버를 찾았죠! 찾아서 제일 무난한걸로 구매했는데.. 커버가 전혀 싸구려 그런 한장짜리 커버가 아니라 이중?완전 짱짱하니 정말 너무 좋아요!!!!!! 사실분들 제글을 보고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주문하세요! 가성비!! 진짜 최고!! 상품이 이런다면 비싸도 주문 할거같아요!!! 그리고 센스있게 앞 상표 가리갴ㅋㅋㅋ! 저희집은 안으로 들어가?있어서? 눌러서 붙였네요!! 정말 너무 좋아요!!!

★★★★★ 2017.06.20

다샵 프리미엄 선풍기 안전망 트로피칼그린 4,900원 무료배송 로켓배송 구매이유: 이제 만 13개월 되가는 아들이 선풍기에 부쩍 관심이 많아지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이 무더운 여름… 선풍기는 두대나 있지만 망이 없어서 내내 틀지도 못햇답니다 ㅠ 왠지 망 사도 손가락 들어갈거 같고 그런거 잇잖아요… 막 불안하고 왠지 키면 안될거같고 켜봤는데 역시나 바로 손가락 집어넣으려고 띠 소리 나자마자 달려오더라구요 그래서 도저히 안되겟어서 망 바로 구입햇습니다 디자인이 이쁜것도 있고 상품평들 보니까 아기잇는 집에서 주로 구매하신거같아서 저도 기쁜마음에 구매했어요 ㅎㅎ 배송은 다음날 왔구요 각 선풍기 크기가 하나는 425mm 또 하나는 40cm 입니다 이 안전망은 지름이 45cm 에요 그래서 넉넉하게 쓸수 있겟단 생각에 바로 구매햇죠 집에와서 세탁할 겨를도 없이 걍 ㅆ씌웠습니다 그리고 바로 선풍기 틀엇는데 역시나 혹시나 띠 소리 듣고 선풍기로 냅따 달려가더라구요 ㅎㅎㅎ 근데 망에 손가락 대보더니 안들어가는걸 알앗는지 금방 흥미를 잃었어요 ^^ㅋㅋㅋ 그래서 제가 손가락 집어넣어봣는데 좀 힘좀 주니까 쑥하고 들어가긴 하는데 아기가 좀 크면 손가락 집어넣을수도 잇겟더라구요 ㅎㅎ 근데 그때되면 말끼 알아들으니 안넣을거란 생각과 이번 여름에 선풍기를 틀수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당 ㅠㅠㅋㅋㅋ 선풍기 망이 뭐가 좋겟어 ? 생각했는데 이건 옛날과 다르게 망사도 시원한 망사구요 (옛날엔 진짜 촘촘하던 망사;;) 바람도 씌운거랑 안씌운거랑 차이가 없네요 이거 디자인도 너무 마음에 들고 잘산거 같아요 그리고 선풍기 중앙에 동그란 부분 가리는 스티커도 와요 ㅎㅎ 붙여놓으니 캐릭터가 더 잘보이구요ㅎ 전 선풍기 길이가 넉넉해서 씌우니까 뒤에까지 완전히 덮혓어요 그리고 무늬는 그렇게 선명하진 못하답니다 그래도 전 너무 만족하며 사용중이구요 오늘 드디어 선풍기 틀고자니 너무 행복해서 이 밤에 상품평 남기네요 ㅎ

쉬즈홈 DTP 마이크로 베개, 버니 차콜 후기 목록 마니또 시력보호 유모차 모기장 메쉬 알파, 블랙 후기 맘스베이비 뉴곰돌이 샴푸의자, 혼합 색상 상품 리뷰 하기스 네이처메이드 오가닉 팬티형 기저귀 여아용 점보형 6단계(17kg~), 68매 개봉기 베이비앙 국내산 무형광 4중 배변훈련팬티 모음전(오후5시이전 주문건 당일출고), 65_4중 배변훈련팬티 토끼 M 제품평 그로미미 다크시리즈 PPSU 젖병 300ml 트윈팩, 노꼭지, 차콜 후기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