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오가닉 프리미엄 플레인 유아 물티슈 휴대형 랜덤 발송, 10매, 20개

네츄럴오가닉 프리미엄 플레인 유아 물티슈 휴대형 랜덤 발송, 10매, 20개

상품리뷰(393)

★★★★★

32,140원

*상품의 가격, 상세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단 최저가보기 버튼을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쿠팡상품번호: 47741143 – 169054182


* 네츄럴오가닉 프리미엄 플레인 유아 물티슈 휴대형 랜덤 발송, 10매, 20개 제품의 실사용 후기입니다.
* 본 상품에는 (39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2021-06-16 기준)

네츄럴오가닉 프리미엄 플레인 유아 물티슈 휴대형 랜덤 발송, 10매, 20개 실사용 리뷰

★★★★★ 2020.04.25

와…………..우와아~~~~~우와아앙ㅎㅎㅎ 일단 감탄부터 하고 넘어갈께요 ㅎㅎㅎㅎ 우와아아아앙앙~~♥.♥ 평소에 가방에 물티슈를 매일 챙겨다녀요~ 아이도 가방에 하나씩 늘 넣어주고요~밖에서 활동하다보면 어떤일이 생길지 모르니까요~~ 그리고 요즘엔 코로나때문에 손닦기가 어느때보다 중요하잖아요~~ 원래 보솜이를 썼었는데…. 그아이가 휴대용 물티슈중에 제일 도톰하고 부드럽고 수분기도 훌륭하더라구요 ㅎㅎ 근데 저는 정말 바보일까요? ㅎㅎ 그래도 쿠팡을 이용한지 좀 되었는데 ㅎㅎㅎ..ㅠ 왜 휴대용 물티슈 시킬 생각을 이제야 하게됐는지… 마트 갈때마다 사와서 쟁여놓고 쓰다가 떨어지면 급하게 편의점에서 사서 쓰다가 했어요 ㅎㅎㅎ.. 그러다 문득 가격이 너무 비씬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ㅎㅎㅎ 이왕 주문하는거 가격 괜찮고 품질 좋은 물티슈 없을까해서 여기저기 뒤적이다가 이물티슈를 발견했어요 ㅎㅎㅎ 후기를 열씨미 읽었죠~ 평소에도 사용하던 브랜드인데 휴대용이 나와 구매했다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손.입 "용이라는게 맘에 들었어요~ 그렇게해서 바로 구매결정!!! ♥첫대면! 오 포장 깔끔하니 안전하게 잘 배송되었어요~ 색깔도 골고루 들어있고 챡챡 가지런히도 줄맞춰있네요 ㅎㅎㅎ 이쁘다 ㅎㅎ 사용기한 넉넉해서 좋구요~ 휴대용이니 물론 가볍게 편리하게 들고 다니기 좋구요~ ♥젤 중요한 물티슈상태가 궁금해서 바로 뜯어보았어요~~~~~ 와…ㅎㅎㅎㅎㅎ…. 이가격 이양에… ㅎㅎ.. 물티슈품질이 너무 좋았어요~~~전 솔직히 엄청 얇을줄 알았어요! 부담없이 들고다니려고 품질은 큰기대 안하고 구매한거였는데 ㅎㅎㅎ…. 도톰해요!!!!!! 부드러워요!!!!! 크기도 휴대용이라 믿기힘들정도로 커요 ㅎㅎㅎ!!!! 수분기 적당해요!!!!!!(향은 무향이예요~)♥ 제가 얼굴피부가 좀 예민해요ㅠ쫌만 피곤하면 피부가 막 일어나고 , 뾰루지 생기고 .. 비염이라는 기관지질병도 안고살구요ㅠ 아웅… 그래서 물티슈 휴대용 티슈는 꼭 챙겨다녀요… 브랜드 바꿨다가 사용하고 또 피부 일어나면… 피곤해질까봐 가격이 부담되어도 바꾸기를 망설였던건데… 이놈의 코로나땜에ㅎㅎㅎ월급이 전보단 줄게되니 작은 지출이라도 줄여보려고 모험을 해본것인데 ㅎㅎㅎ 모험대성공!!!!!♥ 재구매의향 10000000%입니다 ㅎㅎㅎ 친구들이나 지인들께도 추천할꺼예요~!!!! 10매입 이긴해도… 24개나 들어있어서 ㅎㅎ 오래 쓸꺼같지만~ 다 쓰면 재구매할꺼예요!!!!!! 앞으로 휴대용물티슈는 이걸로 완전 갈아탑니당~ 앞으로도 좋은제품 착한가격 부탁해요ㅎㅎ♥

★★★★★ 2020.08.25

로켓배송 구입가 : 8,460원☆ 이 물티슈 휴대용으로 너무 좋아요!! 아기용으론 모르겠고, 여성들 백 속에 넣고 다니기 아주 좋은 사이즈입니다. 20매는 너무 크고 무겁더라구요. 2~3매 남으면 하나 더 챙겨서 나갑니다. 몇 번씩 물티슈 꺼냈다가 개봉스티커를 다시 붙여도, 다 쓸때까지 잘 붙어 있어서 티슈에 물이 마르지도 않구요. 지난번 이 물티슈가 품절이라 계속 기다리다 다른 제품을 구입했는데, 정말 너무 비교되고 맘에 안들더라구요. 이 제품 재입고 알림이 와서 다른 제품이 남았지만 다시 구입했네요. 기존 구입한 타 제품은 그냥 막쓰는 용도로 사용해야겠어요. 일단 장당 두께가 베이비 프리미엄급까진 아니여도 휴대용으론 두툼한 편이라 한 장만으로도 충분하구요, 흐물흐물한 원단이 아니라 두께감이 있으면서 텐션이 좋아서 손도 잘 닦여요. 막 비벼도 원단보풀같은거 일어나지 않구요. 수분감도 매우 적당합니다. 물티슈에서 요상한 혹은 강한 향같은 냄새가 안나서 더 좋구요. 노랑,분홍,하늘색 포장지가 랜덤으로 섞여서 박스에 들어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합니다. 개인적으로 크리넥스 수앤수나 코디, 모나리자 제품들보다 이 제품이 10매들이 물티슈에선 제일 나은 것 같아요. 추천합니다~~

디엠코퍼레이션 알럽홈 피크닉 캔버스 보온보냉 가방, 배 쇼핑 정보 릴팡 헬로키티 교정용 젓가락 마스코트스푼 케이스세트, 혼합 색상, 1세트 상품평 헬로미니미 구르미 뒤집기 방지 쿠션 + 연결 띠 + 아기 바디필로우, 베이지 후기 조르단 어린이치약 스텝1단계 랜덤 발송, 75g, 4개 제품 리뷰 루미베베 아기 머리 보호대 머리쿵 아이쿵 뒤쿵이 유아 쿠션 헤드 방지쿠션 머리보호대, 앙증꿀벌 리뷰 목록 금동이 남아용 파랑 은고름 한복 세트 AM118 + 복주머니 상품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