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텍스 핑크퐁 아기상어 더밴드 키즈밴드 혼합형, 16개입, 10개

아텍스 핑크퐁 아기상어 더밴드 키즈밴드 혼합형, 16개입, 10개

상품리뷰(1146)

★★★★☆

6,620원

*상품의 가격, 상세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단 최저가보기 버튼을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쿠팡상품번호: 101852532 – 310377862


* 아텍스 핑크퐁 아기상어 더밴드 키즈밴드 혼합형, 16개입, 10개 제품의 실사용 후기입니다.
* 본 상품에는 (1146)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2021-06-11 기준)

아텍스 핑크퐁 아기상어 더밴드 키즈밴드 혼합형, 16개입, 10개 실사용 리뷰

★★★★★ 2021.05.07

안녕하세요 쿠팡 이용자 여러분 쿠팡 리뷰어 일산서구민 입니다. 저는 4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 40살 아기아빠 입니다. 요즘, 사랑하는 우리 아기가 지금 솔직히 좀 아픕니다.. 그래서 최근, 종합병원에 지속적으로 검사를 받으러 다니고 있으며, 오늘도 시간을 쪼개서 애기 데리고 검사받으러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정확한 진단명은 특발성 혈소판 감소성 자반증으로, 정상적인 아기들보다, 혈소판 수치가 많이 낮아서, 뛰어놀다가 조금만 데미지가 가해져도, 멍이 너무 쉽게 들어버립니다. 단지, 멍만 쉽게 드는게 아니라 통증까지 더 느끼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우리 아기 다리에는 항상 멍 투성이 입니다. 또한 채혈검사를 많이 해서, 이 작고 고운 아기 손등에는 피를 뽑느라고, 항상 상처가 나 있습니다. 참으로 속상한 일 입니다. 우리아기 멍든 다리와 저 상처생긴 손등을 볼 때마다, 정말 마음이 너무 아파 찢어질 것만 같습니다. 제가 대신 피뽑고, 제가 대신 멍들고, 아프고 싶습니다. 어떻게, 그렇게는 안될까요..? 저희 집에는 지인이 사주었던, 핑크퐁 아기상어 키즈밴드가 한 개 있었습니다. 우리아기가 멍이 든 다리와 피를 뽑은 손등이 아픈 지, 제가 평소 약을 보관해놓는 서랍에서, 이 핑크퐁 키즈밴드를 꺼내서 자꾸만 붙여 달라고 하였습니다. 아마도, 우리애기는 어디든 지 아프면, 이 반창고만 붙이면은, 안아프고 다 낫는다고 순수하게 생각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이 반창고 하나를 붙여주면, 징징거리던 애기가, 활짝 웃으면서 이제 안아프다고 말 합니다. 붙여준 반창고가 떨어지면, 아빠한테 또 붙여달라고 이 키즈밴드를 들고 옵니다. 그러면 정말 안 붙여줄 수가 없습니다. 이 작은 반창고 하나로, 우리아기가 심리적 안정감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저와 우리아기에게는, 이 핑크퐁 키즈밴드는, 단순한 반창고가 아니라, 절대 없어서는 안되는 정말 소중한 반창고 입니다. 저는, 지인분께서 사주신 반창고를 다 써버려서,. 그래서 이번에 5개짜리 키즈밴드를 더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 반창고는 혼합형으로, 1갑 16개 중, 표준형 직사각형 밴드는 8개, 소형 직사각형 밴드는 4개, 원형밴드는 4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직사각형 모양의 밴드는 우리애기 다리에 붙여주고, 원형 밴드는, 우리애기 손등에 붙여 줍니다. 그리고, 이 반창고는, 점착력이 강하여, 아기 피부에 잘 붙으나, 솔직히 떼어낼때는 끈끈이가 조금 남기도 합니다. 하지만, 제가 알기로는, 이만큼의 점착력을 구현하기 위해서는, 점착제의 특성 상, 저 정도의 끈끈이는 부득이하게 남을 수 밖에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 정도 끈끈이는 물티슈로 가볍게 닦아줘도 쉽게 잘 닦이는 수준으로, 저는 전혀 문제되지 않습니다. 참고로, 이 핑크퐁 키즈밴드의 제조처는 아텍스라는 업체로, 여러분들도 아실법한, 스포츠테이프로 유명한 국내 우수업체 입니다. 이 회사에서 반창고도 만드는 줄은 몰랐네요. 밴드도 써보니까 괜찮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아픈 우리아가의 심리적 안정을 위해서, 이 키즈밴드를 계속해서 붙여줄 생각이며, 집에 다 떨어져 갈 때 쯤, 또 구입하여, 우리애기가 찾기 쉽도록 항상 그 서랍에 넣어 놓도록 하겠습니다. 이처럼, 양질의 좋은 제품을 착한 가격에 판매하여 주셔서, 쿠팡에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그리고, 시간내어 이 후기를 읽어주신 우리 쿠팡 이용자 여러분들께도 정말 감사 드립니다.. 이 핑크퐁 키즈밴드를 붙이고, 우리애기의 순수한 생각데로, 우리아기 아픈게 하루빨리 다 나아서, 우리아가도 다른아가들 처럼 놀이터에서 마음 껏 실컷 뛰어놀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도해봅니다.. 이상입니다…

★★★★★ 2020.03.11

✔️핑크퐁은 아기들한테 진리죠~ 밴드 위에 선명한 프린트가 너무 예쁘구요. 상자 하나에 다양한 모양혼합으로 16장 들어있어요. 색상도 핑크와 블루 두 색상으로 혼합되어 있구요. (일반형은 핑크+블루/원형은 블루/작은사이즈는 핑크) ✔️아기가 밴드 붙이고 노는 걸 좋아해서 그동안 약국에서 구입한 뽀로로밴드를 붙이고 놀았는데 다 쓰고 없어서 핑크퐁으로 구입했어요. 약국에서 사는 것보다 역시 쿠팡 검색해서 사기를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가격은 저렴한데 5각이나 받았으니까요. ✔️장점 : 아기보다 제가 먼저 이 밴드를 사용해보게 되었는데요. 어른인 저도 핑크퐁 밴드 붙이니까 괜히 귀엽고 그렇네요 여러모양 혼합이라 상처 부위에 적절하게 선택해서 쓸 수 있는 게 실용적이라 참 좋은 것 같아요. 접착력도 참 우수하네요. 이거 붙이고 설거지하고 집안일하고 또 설거지하는 등 무한반복 집안일 해도 끄덕없이 붙어있어요. 그것도 손끝 부분이라 헐겁게 부착했는데도 말이에요. ✔️단점 : 접착력이 좋은 대신 이렇게 오래 쓰고 떼어낼때면 점착제가 눌러 붙어있어요 (저는 손끝 상처라 손톱부분) 그런데 써보니까 아기들 밴드는 다 거기서 거기같고 ㅎㅎ 어른들 밴드 너무 잘 떨어지는 건 오히려 실용적이지 않더라구요. 아기들 상처는 금방 교체해주고 저처럼 물쓰며 오래 붙이고 집안일 하는거 아니니까 점착제 부분은 크게 염려할 건 없다는 생각이 드네요. ✔️총평 : 가격저렴하고 실용적이고. 단점보다 장점이 더 많은 제품임은 분명한거 같아요. ✔️성분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참고하시길 바라요 ▪️전성분 : 점착제 도포 폴리염화비닐필름, 폴리에틸렌만 덮인 벤잘코늄염화물 침적 부직포패드, 종이필름 ✔️✔️리뷰추가 (4월20일) 손톱 부위 접착했을 땐 정말 오래 붙어있었는데 아이 살까진 곳에 붙였는데 너무 쉽게 떨어지네요. 예전에 뽀로로 밴드는 이 정도는 아녔는데 접착력이 너무 떨어져서 재구매는 안할 것 같습니다.

이삭 약파우치 파우치, 캣피플 리뷰 백조기저귀 슈퍼베비 밴드형 기저귀 남녀공용 소형(4~8kg), 200매 리뷰 고잉키즈 여아용 프릴블로썸세트 제품 리뷰 코모스베이비 플라워 기능 망사 포대기, 베이지 후기 올리반 여아용 데이지 맨투맨 리뷰 보기 모띠마마 임부용 수유 내의세트 상의+하의 사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