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팡 피카부뽀로로 키즈전용 소프트 비데겸용 변기커버, 옐로우

릴팡 피카부뽀로로 키즈전용 소프트 비데겸용 변기커버, 옐로우

릴팡 피카부뽀로로 키즈전용 소프트 비데겸용 변기커버, 옐로우 로켓배송

상품리뷰(3161)

★★★★☆

11,050원

*상품의 가격, 상세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단 최저가보기 버튼을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쿠팡상품번호: 976926 – 4059968


* 릴팡 피카부뽀로로 키즈전용 소프트 비데겸용 변기커버, 옐로우 제품의 실사용 후기입니다.
* 본 상품에는 (316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2021-04-28 기준)

릴팡 피카부뽀로로 키즈전용 소프트 비데겸용 변기커버, 옐로우 실사용 리뷰

★★★★☆ 2020.04.23

저희집 22개월 여아 주려고 사봤어요 물내리는 비싼 아기 변기가 있는데 엄마변기에 앉는다네요 엄마변기 안되고 기저귀에 하라하니 미안해서ㅡㅋㅋ 일단은 변기마다 달라서 흔들릴수 있다는거 알고 샀는데 진짜 흔들리네요ㅠㅠ 저희집 변기 두개다 비데인데요 하나는 정말 꼭 맞고 정작 사용 하려하는 화장실비데는 약간 사선형이라 힘겹게 두계단 올라가서 힘겹게 몸을돌려 힘겹게 앉으려고 궁딩이 살 가따대믄 훅 밀려올라가 버려서 못앉네요ㅠ 제가 안올라가게 잡아주니 그제야 편히 앉네요 궁딩이 쿠션도 요정도면 만족이구요 (일단 뽀로로라 아기 대만족) 전체적으로 만족인데 들썩이는 요부분이 흠이라 해결 하려고 찾아보니 어떤 맘님께서 스치로폼 끼우셨더라고요(그분은 비데 아니고 일반이라 앞쪽에 꼭 맞게 끼우셨네요 요건 각자 변기스타일대로 머리 굴려보면 될것같아요) 그거보고 얼른 따라해봅니다 꼭 맞게 끼워 줬더니 안흔들리네요 대박! (아이디어 주신 맘님감사합니다) 나름 고리도 생겨서 잡지꽂이쪽에 걸어두었어요ㅡㅋㅋ 외출갈때도 챙겨 가야겠어요 얼른 얼른 커서 어른 변기에 궁딩이 안빠지길 바래봅니다 아가들 배변훈련을 응원하는 맘으로 작성해보았어요 도움이 되시길 바래용~

★★★★☆ 2020.01.22

휴대용변기커버가 필요해 알아보다가 금액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아기가 좋아하는 뽀로로!!! 바로 구매 했습니다^^ 배송 빨리왔구요 사진 그대로 색상과 디자인 이뻐요^^ 왼쪽 밑부분에 좀 우는것 처럼 우글우글 ? 쭈글쭈글? 하기도 하던데 사용하는데 큰 지장이 없고 티도 별로 나지 않으니 괜찮아요^^ 뽀로로 그림이니만큼 아기가 너무너무 좋아하구요!! 집에 변기커버를 아기변기커버로 바꿔놨는데 굳이 ㅋㅋㅋㅋ 위에 아기커버 올리고 어른변기커버에 뽀로로휴대용을 놓고 응가를 하겠다고 하시네요^^ 근데 변기커버종류들에 워낙 많고 그러다보니 사이즈가 딱 맞진않아요 지금 저희집엔 두리변기커버를 사용하고 있는데 거기 어른커버에 올리고 누다가 빠질뻔 했어요 ㅋㅋㅋㅋ 밖에서 사용할때는 앞에서 어른이 지켜보고 있고 가지고 다니면서 응가를 하니까 위험하진않을것같아요^^ 접이식휴대용변기커버랑 이거! 뽀로로휴대용변기커버랑 두가지를 다 주문했는데 둘다 만족합니다 ^^ 뽀로로변기커버는 차에 실어놓으려구요^^ 아무래도 부피가 있으니 가방에 넣고 들고 다닐수는 없을것같구 차 트렁크에 넣어뒀다가 할머니댁이나 여행갈때 쓰면 좋을 것 같아요^^ 무엇보다 뽀통령님 ㅋㅋㅋ 아기가 매우 좋아합니다^^

하랑한복 여아용 아라랑 한복세트 + 복주머니 랜덤발송 상품평 오가닉붐 네츄럴 속싸보(사계절), 베이지 사용기 베베숲 센시티브 엠보싱 유아물티슈 리필형, 80매입, 10팩 상품평 마이크라라이트 슈퍼라이트 휴대용 유모차, 옐로우 후기 아가드 코너보호대 고급형 2p, 아이보리, 3개입 개봉기 그린핑거 촉촉한 자연보습 베이비 샴푸 기획팩 320ml x 2p + 베이비 샤워 퍼프 세트, 1세트 제품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