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유 샤워핸들, 흰색

프롬유 샤워핸들, 흰색

상품리뷰(143)

★★★★☆

66,900원

*상품의 가격, 상세정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상단 최저가보기 버튼을 클릭 후 확인해주세요.

*쿠팡상품번호: 8836477 – 38578734


* 프롬유 샤워핸들, 흰색 제품의 실사용 후기입니다.
* 본 상품에는 (14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2021-04-25 기준)

프롬유 샤워핸들, 흰색 실사용 리뷰

★★★☆☆ 2020.11.08

제일 중요한 포인트만 알려드릴께요 이거 진짜진짜 편해요 그런데 편한만큼 위험성도 감수해야 됩니다.. 아기용품은 뭐든지 100프로 안전한건 없습니다.. 저의 아들 7개월 조금 마른편이구요 혼자설순 없으나 잡아주면 다리힘으로 잘 서요 처음 사용할땐 좋았는데 두번째 사용하면서 조금 살짝 고정시켜놨다가 순식간에 그 사이로 몸이 쑥~빠져서 겨드랑이 얼굴까지 뻘겋게 긁혔어요 ㅜㅜㅜㅜ 몸도 마른편이고 엉덩이만 씻길때는 윗옷이 있어서 괜찮았는데 벗기고 샤워를 하려니까 미끄러운것 같아요 방심한사이 미끄러져서 놀라 십년감수 했어여 ㅠㅠㅠ 그래서 다음엔 수건하나 끼워서 고정하니까 그나마 낫더라구요 어느정도 다리와 허리가 힘 있고 설 수 있는 아기들 그리고 통통한 아기들이 조금 더 안전할것 같구요 (근데 또 살이 찝히지 않게 조심하세요) 마른 아기들은 공간이 비지않도록 잘 조절해야해요 다리힘이 없어서 잘 못서는 아기들은 아직 위험합니다 겨드랑이 받혀주는 힘으로만 버티기에도 아기가 힘들구요 다른곳에 리뷰 보니까 겨드랑이 살 찝혀서 다친 아기들도 있더군요 겨드랑이 쪼이는 정도는 근데 또 너무 죄이면 답답하고 조금이라도 헐렁하면 다리힘 없으면 다칠 수 있어요 샤워시에는 미끄러울 수 있구요 그래서 어느정도 설 수 있는 아기 그리고아주 잠깐씩 통목욕후 헹굴때 잠깐 사용하는것과 응가하고 뒷처리 씻겨주는 용도로만 추천드려요 그건 매우매우 짱 편하답니다~^^ 조심조심 사용한다면 아주 편한 용품 입니다. 그러나 내 아기의 안전을 위해 방심하진 마셔요..ㅠ 저는 조심조심 늘 긴장하며 빠르고 신속하게 사용중 입니다. 조심해서 잘 사용하면 괜찮습니다.

★★★★★ 2020.10.23

너무좋아요!!! 8개월 남아 키는 72 몸무게는 9.2 ㅎㄷㄷ 응가하고 뒷처리하는게 전쟁같았거든여ㅜㅜ 목욕은 통목욕시켜줘도..하..응가는 도저히 혼자는 무리더라구요.. 버티고버티다가 샀는데 너무좋네요ㅠㅠㅠ 6개월부터 고민하고 고민한건데..괜한고민한것같아요ㅠㅠ 근데 울애기 앞보기하니깐 왜 혼자 뒤돌고난리ㅠㅠ… 더 쪼여서해야겠어요ㅋㅋㅋ(너무 쎄게하면 갈비뼈쪽 찝거나 살찝는데서..) 아 너무좋아요(그냥 산것만으로도ㅜㅜ) ——– 기저귀클립은 후기보고 블로그후기며 다 뒤져봐도 실용적이다 라고하신분들이없어서 저두 받자말자 남편에게 조립전에 드라이버쥐어주고 빼달라했어요ㅋㅋㅋ나사 다 풀지마시고 어느정도 풀고선 살짝벌리고 한명이 쏙 빼주면 빠집니다!! 그리고 손잡이 조립하세여ㅋㅋ 그리고 손잡이조립 첨엔 남편 그런거없어도 다할줄알아 하고 쏙넣더니 왜 높낮이안돼지?ㅡㅡ?해서 조립법보고읽어줬지요^^…ㅎ 꽂은담에 주먹으로 웃는표시(머리부분) 내리치라고^^ ㅎㅎ 열받았는지 내리치더니 완성되서 둘다 웃었네요ㅋㅋㅋ이게뭐라고 ㅋㅋ하하하ㅋㅋㅋ ——— 씻겨보니 발이 미끌미끌하나봐요ㅜㅜㅋㅋ 다이소가서 욕실미끄럼방지 매트사서 오려서 올려두고해줘야겠어요ㅎㅎ 다쓰고는 매트 빼서 수건걸이에 걸어두고요(스티커사서 붙이려다 곰팡이가 낄것같아서)내년 둘째까지 뽕뽑고 당근 무료드림해야겠어요ㅎㅎ —–^-^– 왜 진작 안샀는지 대박쓰…진심…샤워도후루룩 응가후 뒷처리도 후루룩. 다만 손잡이 모을때마다 두근거려요ㅜㅜ 살찝을까봐여ㅜㅜ흑 펼때도 확실히 살 안닿게하고 펼치고요 ———-^—— 꼭 겨드랑이 맞춰서 팔걸이 걸어주셔야해요. 혹시 겨드랑이아플까봐 갈비뼈쪽으로했더니 폭삭 앉는시늉짓더니 360도 뺑뺑도네요. 잠깐 샤워기 물온도 맞춘다고 뒤돈사이에 엥하고 울길래봤더니 앗뿔싸!!!!!!! 노랑색손잡이 채워놓은곳에 몸을 옆으로해서 그속으로 쏙 앉아서 빠져있었어요. 노랑색손잡이 맞닿는부분 조금날카로운데 훅내려오는바람에 입술도 찢어져서 피나네요..하휴.. 손잡이 꼭 겨드랑이에 걸어주셔야해요… ————————^-^————– 이제 좀 잘한다생각해서 쭈루룩 닫았더니 뿌엥~~~~~~~~~~~~~~ 살이 왕창찝혀서….울고불고 손잡이안에 안들어간다고 버티고ㅜㅜ.. 그래서..요즘은 상의입힌채로 옷을가슴까지 올리고선 손잡이 하나씩 닫아요. 아이는 최대한 앞쪽으로 몸 쏠리게하고요..ㅜㅜㅜㅜ 그날찝혀서 피멍…휴.. 그래도 다시 씻기니 잘씻었어요ㅜㅜ 흑…. ———————— 드디어 남편이 목욕씻겨주네용 옆에서 코치만하고 봤는데 단번에 잘하네요ㅎㅎㅎ뿌듯뿌듯 요즘은 목욕 다 끝내고 수건 앞에서 뒤로메서 한번묶어두고선 드라이해줘용 흐흐흐 머리가 많이 길었거든여ㅎㅎㅎ **********혹시 모바일복ㅈ관 어플이용하시는분계심 거기서 구매하세요 59,900이네여…ㅋ..미리알았다면…크…핫…

보솜이 리얼코튼 오가니크 팬티 여아용 점보, 96매 후기 베비언스 수페리어 액상분유 3단계 240ml, 24개입, 1박스 리뷰 대디베이비 슬림 팬티형 기저귀 특대형(9~13kg), 72매 개봉기 톨스토이 칼라 욕조의자, 블루 제품 후기 사노산 유아 바스앤샴푸 베이비파우더향, 500ml, 1개 제품평 코디아이 아동용 달밤 20수 후라이스 내의 후기